프랭크버거 브랜드 런칭 2년 6개월여 만에 400호점 (오픈 및 계약 완료 포함)의 브랜드 파워 No.1




-
성공 창업의 첫째 조건은
정확한 트랜드 분석무조건 싸게 파는 저가형 브랜드는 단명하기 쉬운
아이템이므로 절대 조심해야 합니다. 나와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지 못하는 아이템은 소비자에게 절대로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프랭크버거는 현 트랜드의 흐름을 정확하게
캐치하여 대중적인 것을 특화시킨 차별화된
성공창업 아이템입니다. -
주머니가 가벼운 불경기에 맞는
저렴한 메뉴구성프랭크버거는 학생 직장인, 다수의 서민층의 눈높이에
맞추어 가격은 더 저렴하면서 중독성있는 맛과 비주얼로
고객만족도를 우선하였습니다. -
아낌없는 가맹 본사의
홍보 광고 지원과 최고의 시스템프랭크버거 가맹 본사는 100호점부터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여 TV CF를 제작, 가맹점 홍보
광고 지원과 본사 운영 시스템, 전국 주요 지역 본사 직영
사업본부, 1일 10만명의 소비자 구매력, 약 5만명의
고용창출을 이끌어가는 우수 중견기업입니다.
-
㈜FRANK F&B 자체개발
검증된 브랜드더 튼튼하고 검증된 프랜차이즈 그룹 ㈜FRANK F&B에서
운영하는 패밀리 브랜드이므로 안심하고 창업하세요.
프랭크버거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최상의 맛과 매장의
편리성 및 인건비 절감을 위한 가맹본사의 자체
육가공공장에서 자동생산되는 100% 순소고기
수제 패티를 사용합니다. -
검증된 프랜차이즈
가맹 본사 ㈜FRANK F&B아무리 좋은 아이템도 가맹본사의 운영 능력이나
프랜차이즈 인프라가 구축되지 않은 부실한 가맹본사는
브랜드 성공의 한계가 드러날 수 밖에 없습니다.
프랭크버거 가맹 본사는 좋은 재료, 좋은 음식으로
런칭 2년6개월여 만에 400호점(오픈 및 계약완료 포함)을
오픈 시킨 검증된 브랜드 가맹본사입니다. -
전 가맹점에 철저한 본사
인력파견 도입으로 인건비 절감프랭크버거는 각 가맹점의 효율적 인력운영 시스템으로
매장 인력운영 효율을 우선하여 가맹점의 안정적 운영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
가맹점 우선의
합리적인 가맹본사프랭크버거 가맹본사는 전국 책임제 관리 시스템을
정착하여 가맹점과 소통하고 상생하는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이미 각 언론과 정부, 그리고 업계에 새로운
프랜차이즈의 표본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맹점 우선’의
합리적인 가맹본사입니다.
프랭크버거 브랜드는 대한민국 수제버거 No.1의 명예와
자부심으로 런칭된 브랜드입니다. 그러므로 돈을 벌기
위한 브랜드이기보다 소바자에게 더 좋은 문화와 건강,
그리고 더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프랭크 버거의 가치와 목표’입니다.